Design

링크오류

1. 상단의 new/best/sale/event메뉴를 각각 클릭할때마다 링크걸리는 페이지가 다릅니다.

  예) NEW 1번클릭-> new상품카테고리 NEW 2번째클릭 -> NOTICE게시판   

   best~event도 비슷한 현상이 생깁니다.

 

2. best메뉴를 클릭시 4번째 event메뉴가 사라집니다.  Q&A오른쪽에 가끔씩 엑박이 뜨는데 수정하는방법을 모르겠습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1]

열기 닫기

  • 배**영 2016-05-24

    1. 링크값이 다른이유는 이미지는 같지만 서로 다른그룹디자인을 사용하거나 각각페이지에 소스가 들어가면서 소스내용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아래 이미지는 메인에 있는 네비게이션 스크린샷입니다.(그룹코드를 참고해주세요)

     

    아래 이미지는 서브에 있는 네비게이션 스크린샷입니다.

    소스위치 --- 디자인관리 > 고급디자인관리 > 세부화면디자인 > [쇼핑몰] 상품 관련 > 상품목록 :: 메인출력 코드별

    해당 소스로 가셔서 링크값만 수정해주시면 됩니다.

     

    아래 이미지는 그룹디자인에 있는 서브용 네비게이션인듯 합니다.(아래 이미지는 참고로 보내주신 링크페이지랑은 무관합니다.)

     

     

    2. 서브페이지에 있는 리스트 소스입니다.(리스트가 4개가 있습니다. 그리고 4번째 이미지는 ftp에 등록되어 있지 않습니다.)

     소스위치 --- 디자인관리 > 고급디자인관리 > 세부화면디자인 > [쇼핑몰] 상품 관련 > 상품목록 :: 메인출력 코드별

     

    (현재 4번째 이미지는 등록되지 않았습니다.)

     

     

    아래는 메인에 사용되고 있는 그룹디자인 소스입니다. 리스트가 3개밖에 없습니다.

     

    현재 대체적으로 같은소스가 여러군대에 따로 작성되어 들어가있습니다.

    그룹디자인을 이용하여 같은소스끼리 통합시켜 그룹디자인을 사용해주시면 추후에 유지보수(링크값 변경, 이미지 변경등)가 편리하고 빠르게 처리가 가능합니다.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

top